홍보

회사소식

알림소식 2022-12-26 11:16

[소식] "디지털 헬스케어의 미래" 2023년도 15기 신입사원 입사

알림소식
작성자
민수 손
작성일
2022-12-26 11:16
조회
1088
▶ 업계 최고 수준 의료 IT 교육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가로 양성
▶ 매년 정기공채 실시...다양한 복리후생 등 유연한 조직문화 위한 노력 지속

안녕하세요, 이지케어텍입니다.

인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모든 산업에 걸쳐 대부분의 기업들이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특히 혁신적인 기술과 솔루션이 회사의 미래를 결정하는 IT 업계의 경우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도 매년 정기 공개채용을 실시하며 회사와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을 이끌어 나갈 인재들을 선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지케어텍의 2023년도 신입사원 17명이 입사했습니다.
이번에 입사한 신입사원들은 지난 11월 병원정보시스템(HIS) 개발 및 운영 직무 공채를 통해 모집된 인원들입니다.

신입사원들은 입사 첫날 오리엔테이션 및 교육을 시작으로 이지케어텍 직원으로서의 첫 일정을 소화했습니다.
이후 2박 3일간의 연수원 교육을 통해 공동체 프로그램 등을 진행했으며, 현재 4주간의 기술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신입사원들은 오는 2023년 1월까지 기술교육 및 업무교육을 받은 후 현업 부서에 배치될 예정입니다.
이지케어텍의 새로운 구성원이 된 신입사원들이 회사에 적응하여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한편 당사는 매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하고, 다양한 복리후생을 통해 젊고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