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알림소식 2023-06-27 14:25

[소식] '주니어 팔로워십' 교육 실시 "강점 발견 및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알림소식
작성자
민수 손
작성일
2023-06-27 14:25
조회
980
▶ 기업문화 개선 및 커뮤니케이션 강화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 실시
▶ 팔로워로서의 강점 분석과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위한 강연 진행

안녕하세요, 이지케어텍입니다.

저희 이지케어텍은 기업문화 개선과 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엔데믹을 계기로, 한때 직장인들 사이에서 당연하게 여겨졌던 재택근무와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이
점차 자취를 감추게 되면서 어느 때보다 소통과 협력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당사 인재경영팀에서는 원활한 업무 수행과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직급별 구성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6월 22일~23일에는 이틀간 ‘주니어 팔로워십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명칭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교육은 당사의 전체 직원들 중 비교적 젊거나 근속 연차가 적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이뤄졌습니다.
이른바 ‘팔로워’(Follower)에 속하는 그룹인데요.



교육은 크게 ▲팔로워의 역할 인식 ▲팀장 등과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강화 ▲강점 분석 ▲자기개발 습관 및 역량 강화 등에 관한 강연으로 진행됐습니다.
30여명의 직원들은 전문가 강연과 팀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업무 중 팔로워로서 겪었던 애로사항을 허심탄회하게 공유하고
올바른 의사소통 및 강점발견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었습니다.

교육에 참여한 한 직원은 “이번 팔로워십 교육을 통해 나의 강점이 무엇인지 돌아볼 수 있었고,
상황과 직급별로 어떠한 생각과 마음을 갖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 직장에서나 개인적으로나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마인드셋을 설정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당사 인재경영팀은 이번 교육에 앞서 지난해 팀장 교육, 올해 초 중관관리자(파트장) 교육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차후 팔로워십 교육을 재차 진행하여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한다는 방침입니다.

앞으로도 이지케어텍은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사업적인 성과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행복과 소양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