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보도자료 2023-08-28 10:26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의료정보시스템(HIS) 구축 주제로 '고객초청세미나' 개최

보도자료
작성자
민수 손
작성일
2023-08-28 10:26
조회
1105
▶ 자사 HIS '베스트케어' 및 구축 관련 정보 제공
▶ "베스트케어 구축한 병원 사례 공유 등 HIS에 관한 지식과 안목 높여줄 것"



디지털 헬스케어 대표기업 이지케어텍㈜(099750, 대표이사 위원량)은 오는 9월 7일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의료인 및 병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고객초청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지케어텍은 이 자리에서 자사의 구축형 의료정보시스템(HIS) 베스트케어 및 디지털 헬스케어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고 HIS 도입 시 고려해야 할 사항 등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고객초청세미나는 이지케어텍의 잠재 고객들에게 베스트케어를 상세하게 소개하고, HIS 도입이나 교체를 고려하고 있는 병원 관계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지케어텍은 세미나를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베스트케어 등 자사 솔루션 수요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디지털 헬스케어 트렌드와 베스트케어2.0 △동산의료원의 HIS 구축 사례 △병원정보시스템 도입 시 고려사항 △초거대 AI 모델과 병원정보시스템의 발전방향 △이지케어텍 비즈니스 현황에 대해 발표를 진행한다.

회사는 이번 세미나가 HIS에 관한 병원 관계자들의 지식과 안목을 높여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지케어텍 관계자는 “병원 입장에서 HIS 구축 프로세스를 짚어보고, 실제로 베스트케어를 구축한 병원의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구축 효과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발표 후엔 만찬과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위원량 이지케어텍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초청세미나는 HIS 도입을 고려하고 있는 병원 관계자분들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 “HIS는 환자 안전, 사용자 편의성, 나아가 병원의 경영 효율성과도 관련된 통합 솔루션인 만큼 신중하게 선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의 눈높이에서 무엇이 궁금할지 깊이 고민하고 준비한 행사인 만큼 필요한 정보를 충분히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지케어텍과 베스트케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