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알림소식 2021-08-24 11:35

[소식] 미국 오로라 알리소 비에호병원 HIS 구축사업 수주

알림소식
작성자
민수 손
작성일
2021-08-24 11:35
조회
2350
안녕하세요, 이지케어텍입니다.

당사는 지난 2일, 미국 오로라 알리소 비에호병원(Aurora Aliso Ridge Behavioral Health)과 병원정보시스템(HIS) 구축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알리소 비에호병원은 미국의 대표적인 정신과병원 그룹인 오로라 헬스케어(Aurora Behavioral Healthcare) 산하 병원으로 올해 120병상 규모로 개원할 예정입니다.


▲ 알리소 비에호병원(Aurora Aliso Ridge Behavioral Health) 로고

당사는 이에 맞춰 차세대 HIS 베스트케어2.0(BESTCare2.0) 구축을 완료한다는 계획으로, 미국 현지 법인인 ezCaretech USA를 중심으로 금번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적인 코로나19 델타변이 바이러스로 오픈 일정은 다소 유동적이지만, 풍부한 프로젝트 경험과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도 차질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알리소 비에호 병원은 미국에서 7번째로 베스트케어2.0을 오픈하게 될 것으로 보이며, 당사의 미국 시장 내 영향력도 확대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편 당사는 2017년 오로라 헬스케어와 HIS 구축계약을 체결한 후 꾸준히 베스트케어를 확산하며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지역 외 기업 최초로 미국 의료정보기술표준인증인 ONC-HIT 인증을 획득하며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