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알림소식 2023-10-23 10:33

[소식] '의원급 고객 확대' 서울88의원에 클라우드 HIS 엣지앤넥스트 오픈

알림소식
작성자
민수 손
작성일
2023-10-23 10:33
조회
729
▶ 클라우드 통해 시스템 운영 효율성 높이고 환자 관리, 영상검사 및 판독 지원

안녕하세요, 이지케어텍입니다.

저희 이지케어텍은 영상의학과 및 혈관 관련 시술을 전문으로 하는 서울88의원에
클라우드 의료정보시스템(HIS) 엣지앤넥스트(EDGE&NEXT)를 오픈했습니다.

엣지앤넥스트는 당사가 기존의 대형 종합병원 HIS 시장을 넘어 중소형 병원으로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출시한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구축형 HIS 대비 합리적인 비용과 우수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중소형 병원과 종합병원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습니다.



특히 의료 ICT 수준 향상을 원하는 종합병원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아 왔는데요.
확장성 또한 우수하여 규모가 작은 의원급 의료기관에서도 얼마든지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달 문을 연 서울88의원은 전자의무기록(EMR) 시스템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클라우드 기반의 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PACS)을 연동하기 위해 엣지앤넥스트를 도입했습니다.

특히 혈관 시술 전문 병원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해 시술 전·중·후 환자 관리 및
낮 병동 관리를 가능케 하기 위해 엣지앤넥스트를 선택했습니다.

또 인터벤션(중재술) 특화 의료기관으로서, 하지정맥류, 투석 치료 등을 전문으로 하는 만큼
엣지앤넥스트를 통해 최신 영상의료 장비와 각종 스마트솔루션 등을 연동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기에 정기적으로 시스템 업데이트(의료 법령, 수가 및 고시 정보, 기능개선)를 진행함으로써
최신의 서비스와 높은 보안 수준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당사도 엣지앤넥스트 서비스 과정에서 서울88의원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의료정보 환경과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특히 환자 관리와 병동 운영, 영상검사 및 판독 등을 지원하기 위해 해당 기능 확보를 위한 마스터·콘텐츠·프로세스 구성에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서울88의원 엣지앤넥스트 오픈은 저희 이지케어텍이 의원급 의료기관에 대해서도
우수한 의료 IT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고 있음을 증명하는 사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클라우드 의료 서비스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