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알림소식 2022-02-21 12:43

[소식] 사우디 MNGHA 오라클 데이터베이스(DB) 관리시스템 19C 업그레이드 완료

알림소식
작성자
민수 손
작성일
2022-02-21 12:43
조회
1902
안녕하세요, 이지케어텍입니다.

당사는 지난 1월, 사우디 국방보건부(MNGHA) 산하병원에서
오라클(Oracle) 데이터베이스(DB) 관리시스템의 19C 업그레이드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병원의 오라클 DB를 최신 버전으로 교체하고, 병원에서 운영중인 써드파티(3rd Party) 시스템들에 대해서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는 사업으로, 이를 통해 MNGHA 산하병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HIS) 베스트케어2.0(BESTCare2.0)의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MNGHA 병원

당사는 구체적으로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업그레이드 가이드 ▲최신 엔진에 맞는 로직 변경 가이드 ▲베스트케어 서브 업그레이드 ▲성능 튜닝 등을 수행하여 최적의 HIS 운영환경을 마련했고, 애플리케이션(APP) 부문과 인프라 기술지원도 뒷받침하여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갖추었습니다. 또 운영중인 데이터베이스 엔진과 베스트케어 서버들의 API를 업그레이드하여 안정적인 데이터 관리와 원활한 기술지원, 품질관리 등을 도모했습니다.

금번 프로젝트는 중동 지역에서의 첫 번째 오라클 DB 19C 업그레이드였다는 점에서 다소 어려움도 있었지만, MNGHA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원활하게 완수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다른 고객사의 오라클 DB 관련 요청에도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무엇보다 환자와 의료진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