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보도자료 2023-02-08 09:46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지속적인 성장과 소통하는 문화 확립할 것" 창립 22주년 기념식서 천명

보도자료
작성자
민수 손
작성일
2023-02-08 09:46
조회
1139
▶ 창립기념식 ZOOM 생중계...외적 성장과 함께 내실 강화 강조
▶ "병원정보시스템 및 전자의무기록 넘어 토털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나아갈 것"



디지털 헬스케어 대표기업 이지케어텍㈜(099750, 대표이사 위원량)은 지난 7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창립 2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창립기념식에는 이지케어텍 위원량 대표이사를 비롯한 회사의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줌(ZOOM) 온라인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여 약 450명의 전사 임직원들이 기념식에 참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회사 창립 22주년을 기념하고, 전사적인 중요 계획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통(通)하는 이지, 흥(興)하는 우리’라는 슬로건을 발표하며 지속적인 성장과 함께 소통하는 기업 문화를 확립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이지케어텍 위원량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지난 22년 동안 디지털 헬스케어 선진화를 위해 쉼없이 달려왔다”면서 “과감한 혁신을 통해 병원정보시스템(HIS), 전자의무기록(EMR) 중심 기업에서 토털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나아가자”고 전했다. 또 “외적인 성장뿐 아니라 내실을 강화하는 것도 중요하다”면서 “통(通)하는 이지, 흥(興)하는 우리라는 슬로건처럼 모든 구성원들이 터놓고 소통하고 즐겁게 근무할 수 있도록 복지제도를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케어텍 백철현 기업문화혁신실장은 인사∙복지제도 로드맵을 발표하며 직원의 복리 증진과 상생하는 조직 문화를 확립해 나갈 것임을 강조했다. 실질적인 제도 개편과 근로환경 개선을 통해 직원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것으로, 지난해 윤리경영과 자율복장제로 물꼬를 튼 조직문화 개선 행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후에는 창립 22주년을 기념하여 직원 공모를 통해 접수된 ‘이지인’ 3행시 수상작 22편을 선정하고,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들에 대해 ‘근속직원상’, ‘모범직원상’ 등을 시상했다.

한편, 지난 2001년 창립된 이지케어텍은 ‘의료 IT 서비스의 혁신을 통해 인류 건강 증진에 기여한다’는 미션 하에 구축형 병원정보시스템(HIS) ‘베스트케어’, 클라우드 HIS ‘엣지앤넥스트’, 비대면 진료 솔루션 ‘이지온더콜’ 등을 개발하여 국내 및 해외 의료기관의 ICT 선진화를 선도하고 있다. 그 결과 국내 최초로 중동, 미국, 일본 등 해외 병원에 HIS를 수출했을 뿐 아니라, 주요 헬스케어 정부 과제에 주관기업으로 참여하며 디지털 헬스케어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