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NEWS

뉴스 2020-10-12 09:54

이지케어텍, 2021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뉴스
작성자
민수 손
작성일
2020-10-12 09:54
조회
192
▶ 의료IT 개발 인력 및 해외영업/기획 부문 신규 채용 실시
▶ AI역량검사 신규 도입하여 객관적 평가로 우수 인재 채용 예정
▶ 인턴 과정 수료 후 정규직 전환 예정, 최근 3년간 정규직 전환율 100%

대한민국 헬스케어IT 서비스 대표기업 이지케어텍㈜(대표이사 위원량)은 2021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직무는 ▲의료정보시스템 개발 부문 ▲해외영업/기획 부문으로 19일(월)까지 서류 접수가 진행된다.

이지케어텍은 매년 20~30명의 청년 인턴을 채용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인턴과정을 수료하면 정규직으로 채용 및 의료 IT 전문인력으로 육성하고 있다. 올해는 의료IT 개발 부문 외에도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해외영업/기획 담당자도 채용한다. 이지케어텍은 중동, 미국 등 해외 유수의 병원에 의료정보시스템을 수출하고 있으며, 글로벌 EMR만족도 2위 및 3년 연속 세계 EMR 시장점유율 톱10 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중이다.

채용은 서류전형, 역량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특히 금번 채용부터 AI 역량검사를 도입하여 지원자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강화할 계획이다. 회사 채용관계자는 “최근 3년간 인턴의 당사 정규직 전환율이 100%였던 만큼 많은 지원이 예상된다”며 “AI(인공지능)로 지원자의 표정, 음성, 언어 등을 분석하여 실무역량과 직무적합도를 상세하게 파악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케어텍 위원량 대표이사는 “당사는 코로나19로 국내 채용시장이 위축되었음에도 헬스케어IT 선도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변함없이 채용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우수 인재를 적극 양성하는 등 현재 추진 중인 사업의 성장동력을 마련하여 대한민국 헬스케어IT의 위상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원은 회사 홈페이지(www.ezcaretech.com)를 통해 가능하다.

참고로 이지케어텍은 코스닥 상장 기업으로서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회사로 현재 서울대학교병원,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충남대학교병원 등 상급종합병원 시장에서 높은 시스템 구축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국내 최초 HIS 수출 등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3회 연속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 가족친화인증기업,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인적자원 관리 및 개발에도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이지케어텍, 신입사원 공채 실시_의학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