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보도자료 2022-10-18 09:50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청년 채용 확대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미래 인재 양성한다

보도자료
작성자
민수 손
작성일
2022-10-18 09:50
조회
1218
▶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채용설명회 및 AI 역량검사 통해 우수 인재 모집 노력



디지털 헬스케어 대표기업 이지케어텍㈜(099750, 대표이사 위원량)은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2023년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병원정보시스템(HIS) 개발 및 운영 직무이다.

이지케어텍은 2007년부터 매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하여 왔으며, 올해는 사업영역 확대 및 디지털 헬스케어 산업 발전에 대비하여 채용 인원을 크게 늘렸다. 여기에 AI 역량검사를 통해 채용 과정의 공정성을 높이고 직무적합도를 면밀히 판단할 계획이다.

합격자들에게는 매년 업계 최고 수준의 의료 IT 관련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도 △프로그래밍 언어 및 의료 IT에 관한 기술교육 △병원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돕는 업무교육 △공통 직무교육 및 기타 프로그램 등을 통해 차세대 디지털 헬스케어 리더로서 요구되는 기술 역량과 소양을 함양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번 채용에 앞서 젊고 유능한 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전국의 의료 IT학과, 컴퓨터공학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실시했다. 채용설명회에는 해당 대학을 졸업한 현업 엔지니어 직원이 참여해 질의응답 및 모의면접을 진행하는 등 직무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회사는 채용설명회가 ‘MZ세대’와 기업이 상호 이해하고 산학협력의 기반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지케어텍은 업무효율 향상과 유연한 사내 분위기 조성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직위 호칭 통합을 통한 수평적 조직문화 및 복장자율화 △외국어∙직무 교육 지원 △임직원 및 가족 의료비 지원 △자녀 학자금 지원 △건강검진 및 ‘호캉스’∙휴양시설 이벤트 △온라인 쇼핑몰 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통해 직원 만족도도 높이고 있다. 이러한 근로환경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가족친화기업’ 등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지케어텍 위원량 대표이사는 “디지털 헬스케어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오늘날,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는 것은 기업의 미래를 좌우할 만큼 중요한 일”이라며 “올해는 특별히 채용 인원도 확대하고 채용설명회도 진행했는데, 이러한 노력이 당사를 더욱 젊고 힘있는 기업으로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우수 인재 양성과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모집 대상은 전문학사 이상 대학 졸업자 및 내년도 졸업 예정자들이며 IT 관련 학과 전공자 및 어학 우수자(영어∙아랍어 등)에 대해 우대를 적용한다. 11월 7일까지 이지케어텍 채용 홈페이지(ez.recruiter.co.kr) 및 주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