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알림소식 2023-12-28 12:47

"앞선 기술력으로 중동 시장 확대" 사우디, UAE 병원 대상 기술 컨설팅 실시

알림소식
작성자
민수 손
작성일
2023-12-28 12:47
조회
623
▶ 기술 교육 및 컨설팅 통해 중동 헬스케어 시장 경쟁력 확대

안녕하세요, 이지케어텍입니다.

저희 이지케어텍은 선도적인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과 프로젝트 역량을 바탕으로 해외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4년 HIS 구축계약을 체결하며 진출한 사우디아라비아는 매우 중요한 글로벌 시장인데요.

이후 UAE 등 인접 국가로도 발을 넓히며 중동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업 수주 확대를 위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비롯해, 해외 헬스케어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장기적인 사업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입니다.

기존 고객과의 교류도 빼놓을 수 없는 활동입니다.
고객 만족과 더불어 장기적으로 신규 사업 기회를 발굴하는 매우 중요한 자리이기 때문입니다.



얼마전에도 당사의 해외사업부서 직원들은 차세대 의료정보시스템(HIS) 베스트케어2.0을 사용중인
사우디와 UAE 병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기술 컨설팅을 실시하고 돌아왔습니다.

베스트케어2.0은 현재 사우디 국가방위부(MNG-HA) 병원, 왕립위원회(RCH) 병원, UAE CMC 두바이 병원 등
중동 지역을 대표하는 10여개 병원에서 원활하게 가동되고 있습니다.

이번 컨설팅은 중동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실시한 것으로,
분당서울대학교병원을 비롯해 주요 대형 병원 HIS 사업과 미국, 일본 등 해외 HIS 사업을
통해 쌓은 우수한 HIS 구축 및 운영 노하우를 전수했습니다.

이로써 사우디, UAE 병원과의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고 시스템 고도화 등 신규 사업을 전개해 나갈 수 있는 토대를 구축했습니다.
앞으로 중동에서 영업, 마케팅 등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데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 “앞선 기술과 솔루션으로 고객의 핵심역량 집중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다”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기술 컨설팅, 교류 등을 추진하여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간다는 계획입니다.
지난 10월에도 국내로 MNG-HA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교육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는 사우디의 ‘비전 2030’ 정책과도 맞닿은 행보로,
실제로 중동 내 여러 병원과 HIS 도입을 논의하는 등 사업적인 진전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잠재 고객들과의 HIS 사업 협의를 비롯해 기존 고객 병원과는 유지보수 범위를 확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희 이지케어텍은 앞으로도 중동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고객 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 내년 1월 두바이에서 열리는 중동 최대 헬스케어 박람회인
아랍헬스(Arab Health 2024)에도 참여해 중동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