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보도자료 2018-08-31 00:00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오픈 성공

보도자료
작성자
clearfixtest01
작성일
2018-08-31 00:00
조회
17186
대한민국 의료IT서비스 대표기업 ‘이지케어텍(대표이사 위원량)’이 지난 8월 11일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이하 동산의료원)에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BESTCare2.0) 오픈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현재 운영에 들어갔다.

동산의료원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은 올해 2월부터 시작했다. 그리고 사업 착수 당시 목표로 정한 8월 11일에 맞춰 시스템 오픈을 성공하면서 또 한 번 성공적인 구축사례로 남을 전망이다.

준비컨설팅 단계부터 솔루션 구축, 사용자 교육 등을 거쳐 3차 통합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리고 수차례 리허설을 하면서 실제 진료환경과 유사한 상황에서 솔루션 검증을 완료하고 오픈에 성공하여 현재 운영 중이다.

오픈 이후 실제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하여도 명확한 업무 분담과 협업을 통해 체계적으로 지원했다. 동산의료원에서도 시스템 구축과정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기 때문에 순조롭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다.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오픈을 통해 동산의료원은 의료서비스의 질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은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국제표준의 솔루션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뛰어난 사용자 대응성과 UI 등 여러 기능을 자랑한다.

동산의료원과의 프로젝트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내년 2월 성서캠퍼스에 건립 예정인 새 병원에도 이지케어텍의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두 병원 모두 동일한 솔루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유기적인 병원 업무가 가능해진다.

이지케어텍은 현재 국내외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국내 대형병원은 물론이고, 중동과 미국 등 해외에서 여러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전세계 병원정보시스템 시장점유율 6위에 선정되면서 이지케어텍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위원량 대표이사는 “동산의료원에 성공적으로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을 오픈하여 기쁘다. 앞으로의 일정도 성공적으로 진행하여 새로운 도약을 준비 중인 동산의료원의 발전에 보탬이 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동산의료원 차세대 HIS 구축 성공적
http://www.medicaltimes.com/News/1120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