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보도자료 2018-03-27 00:00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사업착수

보도자료
작성자
clearfixtest01
작성일
2018-03-27 00:00
조회
16319
대한민국 의료IT 대표기업 이지케어텍(대표이사 위원량)은 2018년 3월 14일에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패키지 구축을 위한 착수보고회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사업 착수에 들어갔다.

착수보고회는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 대강당에서 열렸으며, 위원량 대표이사를 포함한 이지케어텍의 임직원과 김권배 동산의료원장 등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과의 사업은 2월 말부터 시작해서 내년 2월까지 약 1년간 진행된다. 포팅 단계별 사업을 추진하여 8월 11일에 동산의료원에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을 오픈할 예정이며, 내년 2월까지 성서 새 병원에도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은 이번 사업을 통해 이지케어텍의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인 ‘BESTCare 2.0’을 도입한다. BESTCare 2.0은 국내사업과 더불어 해외사업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이다.

BESTCare2.0은 서울대학교병원,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이화의료원 목동병원 등 여러 대형병원에 성공적으로 오픈을 완료하고 현재 운영 중이다. 이처럼 국내사업에서 성공사례를 보유한 기업은 현재 이지케어텍 뿐이다.

해외에서도 능력을 인정받아 중동과 미국에 진출하여 이지케어텍의 BESTCare2.0 구축에 성공했다. 각 국가의 의료환경에 맞는 솔루션 구축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을 선보였다.

해외에서 인정받고, 국내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능들을 보유한 BESTCare 2.0은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이 필요로 하는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도 성공적인 사업 진행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위원량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이 개원 이래 유지한 메디컬 프런티어 정신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동산의료원 병원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착수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4&nid=216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