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보도자료 2018-07-24 00:00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기업공개(IPO) 추진

보도자료
작성자
clearfixtest01
작성일
2018-07-24 00:00
조회
16493
대한민국 의료IT 대표기업 이지케어텍(대표이사 위원량)은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 동력을 마련하고자 기업공개(IPO)를 추진한다.

최근 서울대학교병원은 이사회를 열고 특수관계인 이지케어텍의 기업공개 계획안을 의결한 상황이다. 이사회 의결을 통해 이지케어텍의 기업공개를 위한 준비는 탄력을 받게 됐다.

기업공개 이후 현재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클라우드 HIS와 같이 미래를 위해 투자할 수 있는 자금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는 사업구조를 다각화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해외시장에서도 프로그램 개발, 마케팅 등 여러 분야에서 보다 적극적인 투자가 가능해지고, 대외 이미지 제고를 통해 의료 IT산업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기업공개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다.

이지케어텍은 현재 뛰어난 구축능력과 경험을 토대로 가천대 길병원, 이화의료원, 동산의료원, 성남시의료원 등과의 구축사업을 차질없이 진행하면서 국내사업에서 의료 IT 선도기업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해외사업에서도 꾸준히 성공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중동에서는 클레멘소 메디컬 센터 두바이 분원과의 구축 계약을 최근에 따냈으며, 미국의 경우 오로라 병원그룹과의 구축사업을 지속하는 한편, 함께 북미시장 영향력 강화를 위해 대외사업 협력계약을 체결했다. 다른 국가로의 진출을 위한 논의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위원량 대표이사는 “이지케어텍의 성공적인 기업공개를 통해 회사의 경쟁력을 높이고, 의료환경 발전에 더욱 적극적으로 기여하는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성장동력 마련 기업공개 추진
http://www.bo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84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