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보도자료 2017-05-22 00:00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가천대 길병원 사업 착수

보도자료
작성자
clearfixtest01
작성일
2017-05-22 00:00
조회
14589
대한민국 의료IT 대표기업 이지케어텍(대표이사 위원량)은 2017년 5월 17일에 가천대 길병원의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구축을 위한 착수보고회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사업 착수에 들어갔다.

착수보고회는 가천대 길병원 본관 강당에서 열렸으며, 위원량 대표이사를 포함한 이지케어텍의 임직원과 이태훈 의료원장, 이근 병원장 등 가천대 길병원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가천대 길병원과의 사업은 5월부터 시작해서 내년 6월까지 14개월이다. 이지케어텍은 착수보고회에서 이번 사업기간 동안에 가천대 길병원이 만족할 수 있는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세한 계획을 발표했으며, 사업을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도록 현재 많은 직원들이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고 있다.

이지케어텍은 여러 대형병원과의 사업 경험이 매우 풍부하다. 작년에도 서울대학교병원의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와 근로복지공단 산하 9개 병원의 통합의료정보시스템 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경험이 있다.

그리고 병원이 요구하는 일정을 지키고 뛰어난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을 구축하여 병원의 효율적인 운영에 기여했다. 이러한 부분들은 이지케어텍의 사업수행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사례이다.

가천대 길병원은 이번 구축 프로젝트를 통해 이지케어텍의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인 ‘BESTCare 2.0’을 도입한다. BESTCare 2.0은 국내사업과 더불어 해외사업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이다.

컨소시엄을 구성하여 사우디 아라비아 국가방위부와 체결했던 700억원 규모의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 수출 계약에도 BESTCare 2.0을 구축하여 오픈했다. 최근 진행 중인 미국 오로라 헬스케어그룹과의 계약도 병원에 BESTCare 2.0을 구축하는 것이다.

국내 의료 IT 시장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의 기능들을 보유한 BESTCare 2.0은 가천대 길병원이 필요로 하는 차세대 병원정보시스템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천대 길병원도 성공적인 사업 진행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위원량 대표이사는 “가천대 길병원과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준비된 역량으로 가천대 길병원이 더욱 발전하고 의료 ICT 분야를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기사링크]

이지케어텍, 가천대 길병원 차세대 사업 수주
http://ciobiz.etnews.com/20170519120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