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회사소식

보도자료 2017-09-27 00:00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보도자료
작성자
clearfixtest01
작성일
2017-09-27 00:00
조회
14317
대한민국 의료IT 대표기업 ‘이지케어텍㈜(대표이사 위원량)’은 9월 25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수여식에서 인증서와 인증패를 받았다.

2014년에 한 차례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 인증을 획득했기 때문에 이번 재인증을 통해 다시 한 번 이지케어텍의 체계적이고 공정한 인사 및 교육 시스템이 대내외적으로 인정을 받은 셈이다. 지난 번 인증과 마찬가지로 유효기간은 3년이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이란 정부가 인적자원관리와 인적자원개발 체계가 우수한 기업이나 기관을 선정하여 인증하는 제도로 이번 재인증에 따라 이지케어텍은 인증서 수여, 인증기관 우수사례 홍보, 중소기업 지원사업 참여시 우대 등 다양한 정부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지케어텍은 직원들의 역량 향상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였다. 최근에는 글로벌 프로젝트를 위해 기존 영어교육만 지원하던 것을 모든 외국어로 지원확대, 공채사원 멘토링 시행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에 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실질적인 노사협의회 운영으로 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그리고 올해부터는 수평적 조직체계 운영과 업무 효율성 개선을 위한 직급호칭통합을 실시했다.

최근에도 전반적인 인사 및 교육시스템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점검하고 있으며, 직급호칭통합이 완벽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들이 최근 두 차례의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외에 고용노동부로터 2012년부터 최근까지 꾸준히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는 원동력이 되기도 했다.

이지케어텍을 대표하여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 수여식에 참석한 성진모 상무는 “이번 재인증을 발판으로 삼아 앞으로도 대한민국 의료IT시장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인재 양성에 대한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이지케어텍,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재인증 획득
http://www.ciobiz.co.kr/news/article.html?id=20170927120005